도쿄의 개념환승중 하나인 '오모테산도 역 입니다. -철도

 오모테산도 역도 개념환승이라 불리우는데 그 이유는 
일명 '3초환승'이라 불리우는 같은 플랫폼 환승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.
앞에서 소개했던 ' 아카사카미츠케'와 같은 방식의 환승이 가능하지요.
근데 역  구조는 다소 다릅니다. 

 

 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둘다 종점(도쿄메트로 구간만) 이 시부야 라는건 똑같아요. 
근데 노란색의 긴자센은 시부야에서 끝나지만 ,
보라색의 한조몬센은 츄오린칸까지도 가지요. (토큐 덴엔토시센 직결)

그래서 그런지 도쿄밖으로 넘어가는분들이 저기서 많이 갈아타시죠
덕분에 출퇴근 시간되면 생각외로 카오스가 됩니다.. ㄷㄷㄷㄷㄷ



한조몬(오시아게)/긴잦(아사쿠사) ㅣㅣ벽ㅣㅣ 긴자(시부x)/한조몬(츄오린칸, 시부야) 
구조라서 반대편으로 넘어가려면 내려갔다가 올라와야 하지요 .



다음엔 시간나면
도쿄의 막장환승 중 오테마 오테마치 역도 
소개 해 볼까 합니다. ^^:;

여행때 많이 참고하십시오. 

덧글

  • Kael 2013/06/21 15:32 # 답글

    그런데 역 높이가 상당히 낮은 느낌이네요. 손 뻗으면 위에 천장에 닿을 듯 하네요.(...)
  • JOSH 2013/06/21 15:19 #

    일본 역들 진짜 좁습니다. 위도 옆도 ...
    그나마 저긴 환승역이라 좀 널직한 듯.
  • 하저로어 2013/06/21 15:21 #

    음 저거 사진 밑쪽위쪽보면 저곳만 조금 천장이 낮은듯..
  • 탐관로리 2013/06/22 07:10 #

    실제로 낮은건 맞아요.
    그래서 깜놀했쪄요.
  • Kael 2013/06/22 07:12 #

    흐에에
  • 탐관로리 2013/06/24 13:23 #

    처음에 마루노우치센 신주쿠역 보고 깜놀했던 이유가 높이였지요.
  • 으허허 2013/06/21 16:11 # 삭제 답글

    오테마 가 아니라 오테마치 의 오타겠네요. 또한 환승은 아니라지만 제2의 동경역 케이요선 동경역을 잊으시면 아잉~ 입니다 ㅋㅋ
  • 탐관로리 2013/06/22 07:11 #

    으잌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도쿄게이쇼 갈때 거길 이용하는데
    정말 환승거리 장난 아닙니다. ㅋㅋㅋㅋ

    그리고 오테마치로 수정했어요 ㅠ
  • 브란덴부르크 2013/06/22 21:01 # 삭제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요선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마루노우치 근무하는데, 업무상 케이요선 이용하는 동기가 급할 때는 택시 타고 이동한대서 뿜었죸ㅋㅋㅋ 하기사 바쁜 와중에 710엔이대수겠습니까ㅋ
    그리고 도쿄게이쇼에서, 블로그명을 한 번 더 쳐다보게 되네요...ㅎ.........
  • 탐관로리 2013/06/22 22:50 #

    아바타의 미소녀를 잘 보세요 ㅎㅎ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広告


kwanggo3